일본

오타니 쇼헤이를 선두로 데쌍트, 스킨즈의 진격

YUNOLAND 2016. 1. 30. 14:11

작년 11월에 열렸던 프리미어12 대회를 통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다. 일본 국가대표였던 오타니 쇼헤이. 

일본에서는 매일같이 항상 화제였지만 프리미어12대회를 통해 국내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 오타니를 선두로 세워 데쌍트랑 SKINS가 니혼햄파이터즈의 오타니 쇼헤이선수를 활용해 프로모션을 한다.

데쌍트는 2014년시즌부터 오타니에게 트레이닝웨어나 악세서리등을 서포트해왔다.


2016년부터는 이전의 아이템에 더해 데쌍트에서 발매하는 야구용 언더셔츠, SKINS의 컴프레이션웨어도 서포트한다.

오는 3월부터는 [오타니 컬렉션]으로 한정판매를 한다고 한다!!!(이것 때문에 일본이 난리다. 역시 오타니 시대다.)


 

출처 : 일본 데쌍트 공식사이트


컴프레이션웨어에서 제일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는 아마 언더아머랑 CW-X가 투톱이 아닐까.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컴프레이션웨어라고 하면 흔히 운동할 때만 입는 이미지일지 모르지만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효과가 좋다.

자세가 안좋아서 오는 어깨결림, 허리가 안좋은 사람이 입게되면 자세를 잘 잡아주는 역할도 되고 다리가 잘 붓는 사람에게도 효과가 있다.

(덤으로 더울 땐 시원하고 추울 땐 따뜻한 느낌이 나는건 나 뿐인가..ㅎㅎ)


구매대행 쇼핑몰을 준비하면서 컨셉은 스포츠용품인데(그 외에도 많이 진열할거지만..) 특히 야구용품, 골프용품 등에서

올해에 있을 변화를 잘 봐가면서 준비를 해야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