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03 2

일본 레시피 그대로 만든 유이의 치즈불닭

일이 끝날 무렵 와이프에게서 저녁 뭐가 먹고 싶냐고 연락이 왔다.평소엔 아무거나 괜찮다며 잘 말하지 않는 편인데, 먹고싶은거 딱 말 해주는게 여자 입장에서 편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정말인가..) 그리고 한국 음식도 더 만들어 보게 하기도 싶고 해서 "치즈불닭" 레시피를 찾아 링크를 보내며 이거 먹고 싶다고 연락을 했다. 유이(와이프)가 매운 것도 잘 먹고 한국요리도 좋아해서 다행이다. 아니면 이런거 만들어 달라고도 못했을텐데..(사실 내가 게, 새우를 좋아하는데 유이는 안좋아해서 먹고 싶다고 할 수가 없다...ㅜㅜ) 예전에 연애할 땐 유이가 집에 놀러오면 내가 한번씩 요리를 했는데 그 중에 닭도리탕을 한번 만들어줬었다.그 때 정말 맛있었다며 결혼 후에 자기도 만들겟다고 몇 번 고생해서 만들더니 ..

일본 2016.02.03

기요하라 카즈히로 각성제 소지 혐의로 체포. 일본 프로야구 한 획을 그었던 남자의 추락

일본 프로야구의 한 획을 그었던 남자가 추락했다. 기요하라 카즈히로 선수는 프로입단 후 통산 525홈런을 기록하고 각종 방송 출연도 많이 하며 일본에선 야구계를 벗어나서도 엄청난 유명인사. ​ 일본 경시청은 어제(2016년2월2일) 각성제 소유의 혐의로 전 일본프로야구선수로 세이부랑 요미우리에서 활약한 기요하라 카즈히로 선수가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가택조사를 나온 조사팀이 하얀물질의 봉투를 발견하자 본인의 것이 각성제는 본인의 것이 맞다고 조용히 인정을 했다고 한다. ​ 2014년 3월 13일에도 약물혐의로 보도가 된 적이있다. 그 해 9월엔 이혼을 하고 그 후로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몇 번의 의혹이 있었고 경시청은 1년 이상의 내부조사를 거쳐 이번 가택조사로 체포를 하며 일단락냈다. 아침에 출근 준비..

일본 2016.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