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스타그램 instagram 시작

YUNOLAND 2016. 1. 29. 13:09

친구랑 카톡을 하는데 마케팅을 하려면 여러 SNS를 해야 도움이 되지 않겠냐고 그래서 그동안 이름은 많이 들었지만 관심이 없었던 "인스타그램"을 다운로드 받았다.

해시태그가 뭔지 사진 한 장에 뭘 담아 보여줘야 하는건지 감을 잡을 수 없었기에 친구한테 물었더니

"사진 한장으로 임팩트를 주고 그 사진을 보여지고 싶은 사람들이 검색할 만한 단어들로 해시태그를 나열하라" 더라

다운 받아 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등록된 이메일 주소입니다." 역시나 뭔가해서 가입을 했었던 모양이다. 로그인을 하려는데 도통 닉네임이랑 패스워드를 몰라 인증메일 받아 패스워드를 변경하고 로그인 했다.

팔로워(나를 팔로우한 사람들)가 뭐고 팔로윙(내가 팔로우한 사라들)이 뭔지 친구한테 물어보고 대충 이렇게 하면 되겠지하고 사진을 등록하고 적절한 해시태그를 다니까 모르는 사람들에게 페이스북 처럼 "좋아요"를 많이 받는다. 왜 마케팅에 특화되었는지 바로 알 수 있다. 연예인이 어떤 상품을 들고 웃어주면서 사진 한 장 박아주면 그 상품이 불티나게 팔리는것도 "아 이래서 그런거구나" 싶다

조금전엔 "팔로워300명 대리로 달아드립니다"
하는 업자도 보였다 웃프다 정말. 재밋는 곳인것 같다

블로그를 주로 하겠지만 앞으로 인스타에서도 조금씩 놀아야지


hittang이라는 유저가 있어 검색해봤는데 계정만 만들고 사용하지 않는 닉네임이었다.. 그냥 나주지 이러고.. ㅎ 뒤에g하나를 더 붙여 닉넴을 완성~ 팔로워 수를 늘려 내가 하려는 사업에 좋은 마케팅 수단이 되도록 노력하며 즐겨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