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둘째딸 입원일기

[일본일상 / 둘째 생후 15일] PICU * 인공호흡기 재사용

YUNOLAND 2021. 4. 2. 23:53

아래는 2020/11/29에 작성한 글입니다.

 

 

어제는 딸이 태어난지 2주째.

11/28일이 출산 예정일이었습니다.

 

 

조금 더 뱃 속에서 자라서

태어났으면 했지만

빨리 태어나고 싶었나봅니다.🥰

 

 

그러고보니 아들의 예언인지 희망인지

그게 다 맞아떨어졌네요 ㅎㅎ😊

 

 

먼저 아기가 생긴걸 아들에게 얘기했을 때

"여자아기면 좋겠다" 라고 했는데

기대대로 딸이었습니다.😛

 

 

다음으로 혈액형 얘기를 했는데

저는 A형 아들은 B형인데

아기는 무슨형일까 라고 물어봤더니

"AB형!" 이라고 했는데 그것도 맞췄네요.😙

 

 

마지막으로 딸이 태어나기 3일정도전에

계획분만일이 19일로 정해졌을 때

"아기 14일에 태어났으면 좋겠어!"

라고 했는데 예정일보다 2주일이나 빨라서

"14일에는 안태어나 19일이나 20일에 태어나."

라고 했는데, 

설마가 설마인지 14일에 태어났습니다 ㅎㅎ😆

 

 

어쩌다가이긴 하지만

아들의 뜻대로 되어 조금 놀랐네요 ㅎㅎ😘

 

 

 

내일은 면회갈 예정이었는데,

오늘 병원으로부터 전화가와서

병원측 사정으로 면회가 불가능하니

내일모레 화요일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또 호흡이 힘들어져

인공호흡기를 다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술후의 혈류가 나쁜건 아니라 안심했는데

자신의 힘으로 호흡하는게 아직 어려운가봅니다..😣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것이 정말 힘드네요...😥

 

 

건강해질 때까지 힘내자!!💪